본문바로가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1.   홍콩사업진행

: 홍콩의 DEAL 관련 자금은 준비되었으며 현지 회사와 매각에 따른 합의는 되었으며 당국의 승인 등의 절차가 남았습니다. 해당 절차들이 한국처럼 처리기한이 정해진 것이 아니라 당사의 독촉에도 불구하고 원래 계획보다 지연되고 있습니다만 곧 공식적인 언론 발표를 할 수 있는 단계까지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홍콩 회사 인수 후 각 국의 카리스 현지법인과 한국 카리스도 모든 발전을 할 수 있는 준비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2.   SFII 채권 진행 관련 내용

SFII의 채권 발행은 이미 말씀 드린 대로 발행이 되었고, 당국에 등록 중이며 동시에 국내에서 파트너사를 통해 채권의 교환 중에 있습니다.  이에 대한 모든 내용은 언론에서 발표 하겠습니다. 특이사항으로SFII채권과는 별개로 이미 현지 은행 컨소시움에서 당사 프로젝트에 자금을 투자한다는 확인서도 발급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이 프로젝트가 워낙에 송대하여 SFII를 넘어 은행에서도 투자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확인서를 공개하고 싶은 마음입니다만 비밀유지 서약이 되어 있으며 간혹 일부 주주님들이 카리스의 기존 발표에 대해 현지에 연락하여 확인을 하시는 상황이 있었고 이에 당사가 프로젝트 진행에 난처해지는 상황이 있어서 부득이 공개하지 못함을 양해바라오며 필요하다면 카페지기에게 확인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정부 사절단

: 거듭 말씀 드리지만 우크라이나 측에서는 당사의 초청을 수락하였고(방한확정) 우크라이나 측의 준비는 되었습니다. 다만 방문단의 지위 등으로 인해 우리 정부와의 협의가 필요했으며 해당 논의를 진행하던 중 유럽의 코로나 재 유행 및 한국의 입국자 검역 강화 등으로 당초 안내 드린 일정보다 지연이 됐습니다. 보다 빠른 진행을 위해 카리스에서는 재차 우크라이나 부총리측에 서한을 이미 발송 하였습니다.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들이 연내에 방한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양국의 정부 관계자들이 최종일정을 조율하는 상황입니다. 양국 정부에서 이 부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부사절단 진행을 위해 우크라이나 정부, 우리 정부 및 의회 차원에서도 진행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방문 시기를 앞당기기 위해 양국과 당사는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4. 전년도 매출은 165만불(17.8억) 였습니다. 우리 카리스는 전반기 두 가지 악재, 세계를 덮친 코로나와 블로디미르 SFII 의장 해임 등 9월 결산분기에 실제로 매출이 힘든 상황 이였습니다 그러나 10월부터 탄력이 붙어 블라들렌 부회장이 발표한 내용처럼 2천만불(216억)을 돌파하였습니다. 전년대비1,112% 증가 된 상태입니다.

이제는 볼라디르의 복직과 모든 국가에서는 코로나 보다는 관계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카리스도 이에 발맞춰 내년엔 최대한 큰 매출로 이루어 지도록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1항부터 4항까지 사항은 블라들렌 부회장 인터뷰 영상에 담기지 않은 내용을 추가로 설명 드립니다.